[스크랩] 이정선 / 산사람

2014. 11. 17. 17:14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산사람 / 이정선



어려서도 산이 좋았네
할아버지 잠들어 계신

뒷산에 올라가 하늘을 보면
나도 몰래 신바람 났네

젊어서도 산이 좋아라
시냇물에 발을 적시고

앞산에 훨훨 단풍이 타면
산이 좋아 떠날 수 없네

보면 볼수록 정 깊은 산이 좋아서
하루 또 하루 지나고 산에서 사네

늙어서도 산이 좋아라
말 없이 정다운 친구

온 산에 하얗게 눈이 내린 날
나는 나는 산이 될테야
나는 나는 산이 될테야

보면 볼수록 정 깊은 산이 좋아서
하루 또 하루 지나고 산에서 사네


늙어서도 산이 좋아라
말 없이 정다운 친구

온 산에 하얗게 눈이 내린 날
나는 나는 산이 될테야
나는 나는 산이 될테야

 
 
 

출처 : 빵나무집 단단이네
글쓴이 : suzy park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