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스크랩] 샘 스미스

2016. 5. 10. 09:19pop

오늘은 샘 스미스의 어....제목이 뭐였지 근데 노래 들으면 처음엔 뚱뚱한 사람인줄알았는데

보통이고 넙데데 하더라고요(죄송해요)근데 샘 스미스 인지 쌤 스미스 인지 모르겠다.

아무튼 제가 샘 스미스 중에서 젤 좋아하는 노랭

 

You and me, we made a vow

너랑 나는 맹세를 했지

For better or for worse

항상 함께하기로

I can't believe you let me down

너가 날 실망 시켰다는 걸 믿을 수 없어

But the proof's in the way it hurts

내 상처가 그 증거야


For months on end I've had my doubts

오랜 시간 아닐거라고 생각했어

Denying every tear

내 눈물을 외면하면서

I wish this would be over now

이젠 끝났음 좋겠다는 생각도 들어

But I know that I still need you here

근데 아직도 널 사랑하나봐.



You say I'm crazy

넌 내가 미쳤다고 하지

'Cause you don't think I know what you've done

너가 한일을 내가 모를거라 생각하기 때문일꺼야.

But when you call me baby

그리고 니가 날 자기라 부를 때

I know I'm not the only one 

(자기라 부르는 사람이)

내가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걸 알아. 

 

 

You've been so unfaithful 

넌 지금것 진실하지 못했어

Now sadly I know why

슬프게도 이젠 그 이유를 알아

Your heart is unobtainable

너의 마음을 얻기는 정말 힘들구나

Even though Lord knows you kept mine

심지어 하늘도 네가 니 마음을 훔쳤다는 걸 아는데...


You say I'm crazy

넌 내가 미쳤다고 하지

'Cause you don't think I know what you've done

너가 한일을 내가 모를거라 생각하기 때문일꺼야.

But when you call me baby

그리고 니가 날 자기라 부를 때

I know I'm not the only one 

내가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걸 알아.


I have loved you for many years

수년을 널 사랑해왔지

Maybe I am just not enough

아마 내가 부족했기 때문일꺼야.

You've made me realize my deepest fear

넌 나를 절망케 했지

By lying and tearing us up

거짓말과 우리 사이를 아프게 하면서



You say I'm crazy

넌 내가 미쳤다고 하지

'Cause you don't think I know what you've done

너가 한일을 내가 모를거라 생각하기 때문일꺼야.

But when you call me baby

그리고 니가 날 자기라 부를 때

I know I'm not the only one 

내가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걸 알아.



I know I'm not the only one

내가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걸 알아.
I know I'm not the only one

내가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걸 알아.
And I know X 6

난 알지
And I know, no
I know I'm not the only one

내가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걸 알아.

가사 에요 ,........ㅎㅎ 나도 처음 알음 ㅋㅋㅋㅋ

그래도 샘 스미스가 게이 ///.........

뭐  게이여도 게이가 아니여도

노래만 좋으면 됬죠 ㅋㅋㅋㅋㅋㅋ

 

출처 : 꽃봄&꽃루아
글쓴이 : 달은하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