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스크랩] [CCM]내 모든 것 되시니(사랑하는 하나님)-동방현주

2012. 12. 4. 15:04ccm

カスタム検索

 

[CCM]내 모든 것 되시니(사랑하는 하나님) - 동방현주

 

사랑하는 하나님 나의 기도 들으소서 나의 몸짓과 나의 목소리 주 받으옵소서
내가 진정 주앞에 진실하고 흠이 없도록 주님 나를 정케 하소서 주님 닮아 가도록

주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살아가는 동안 내 삶을 주장하소서
오직 당신만을 위해 이 생명 바치리 내 모든 것 되시니

주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살아가는 동안 내 삶을 주장하소서
오직 당신만을 위해 이 생명 바치리 내 모든 것 되시는 주님께

출처 : 訓讀しながら韓國語學習(훈독 한국어학습)
글쓴이 : 굉전-goengjeon 원글보기
메모 :